본문 바로가기
해외여행

보라카이 여행 날씨 가볼만한 곳

by 낭만사범 2023. 7. 17.

보라카이 여행 날씨 가볼만한 곳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신혼여행, 가족여행, 자유여행으로 인기가 많고 아름다운 바다와 부드러운 모래사장이 있는 보라카이 여행은 휴식과 힐링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. 칼리보 공항까지의 비행시간은 4시간 30분정도 소요됩니다.  보라카이와의 시차는 1시간이며 서울이 1시간 빠릅니다. 

 

 

보라카이 가볼만한 곳 

화이트 비치 : 보라카이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은 화이트비치입니다. 길고 깨끗하고 고운 모래사장으로 필리핀에 내린 축복의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. 눈 앞을 가로막는 것 없이 넓게 펼쳐진 수평선과 바다를 떠다니는 보트, 현지인과 여행객이 함께 있어 조화로운 광경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관광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. 화이트비치에서 낮에는 스노클링과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수가 있으며 밤에는 음악을 들으면서 파티를 즐길수도 있습니다. 

디니위드 비치 : 화이트 비치의 바로 옆에 숨어 있는 멋진 비치로 화이트 비치만큼이나 바다가 투명한 곳입니다. 이 곳에서는 조용한 분위기로 일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블라복 비치 : 화이트 비치가 서쪽에 위치하여 매일 저녁에 일몰을 감상하게 한다면 동쪽에 위치한 블라복 비치는 매일 황금빛으로 물든 아침을 반갑게 맞아주는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.  블라복 비치에 간다면 꼭 들러야 할 곳이 있는데 바로 로스 인디오스 브라보스에 꼭 들러서 보라카이가 자랑하는 수제맥주를 마셔보기를 추천합니다. 그리고 스테이크를 비롯해서 샐러드, 샌드위치, 소시지 등 맛있는 것들이 많아서 만족할 것입니다. 

라우렐 섬 : 보라카이의 남동쪽에 위치해 있는 작은 섬으로 개인 소유 섬이라서 입장료가 있습니다. 사진을 찍기 좋은 모형물들을 마련해 두었으며 산책로를 잘 만들어 놓았고, 특히 이 섬에서 유명한 바다로 통하는 동굴 2개가 있는데 이 두 곳으로 햇빛이 비쳐서 환상적인 바다 색깔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 

보라카이 액티비티

보라카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루호산 전망대는 보라카이에서 가장 높은 곳입니다. 약간은 언덕 느낌이 나는 곳이지만 이 곳에서는 탁 트인 보라카이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것으로는 프라이빗 비치를 감상하면서 ATV 사륜오토바이를 타 보는 것입니다. 흙먼지를 뒤집어 쓰면서 울퉁불퉁한 길을 달려서 즐거움을 만들어 주기도 하면서 짜릿함을 맛볼 수가 있는 활동입니다. 

보라카이에서 꼭 해봐야 할 것은 단연코 선셋세일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돛단배를 타고 물 위에 떠서 황금빛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탄만 나올 뿐입니다. 맥주 한 캔 챙기는 것은 센스랍니다.  살랑이는 바람을 만나 배가 살랑살랑 흔들리기도 하고 일렁이는 파도를 만나서 물을 흠뻑 뒤집어 쓸 수도 있으니까 물에 젖어도 되는 신발을 신고 젖어도 되는 옷을 입으며 핸드폰은 방수팩에 넣어야 되고 시간은 일몰시간을 잘 따져보고 적당히 맞는 시간을 선택해서 조율하는 것이 좋습니다. 

보라카이 날씨 가봐야할 음식점

보라카이는 건기가 12월~5월까지이고 우기가 6월~11월까지이며 7월과 8월 날씨는 우기에 속하고 뇌우가 치거나 비가 내리고 흐리는 날이 계속 되는 시즌입니다.  일주일에 두 세 번 정도는 맑기도 하고 비가 내리는 경우에는 태풍의 영향에 속한 경우만 아니라면 하루종일 오기보다는 잠깐 내렸다가 그치는 것을 반복합니다. 

여행을 하면서 그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접하는 것도 여행의 묘미 중 하나인데 보라카이에서 들러보면 좋은 음식점을 소개하겠습니다. 

스모크 : 오픈 키친을 가지고 있는 저렴하면서도 현지의 멋스러움까지 겸비한 곳으로 필리핀식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곳입니다. 바다를 보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어 분위기를 더한 음식점으로 이것저것 시켜서 필리핀의 색다른 음식을 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. 

파마나 레스토랑 : 100년이 넘는 기간동안 필리핀의 맛을 지키고 알려온 음식점으로 필리핀 가정식을 접할 수 있는 곳입니다.  특히 바비큐와 립을 꼭 맛봐야 하는 곳입니다.

아리아 : 보라카이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인기가 가장 많은 곳으로 담백함이 가득한 화덕피자와 스파게티가 맛있다고 소문난 집입니다. 

레모니 카페 : 디저트류가 화려하고 맛있어서 유명한 곳입니다. 

카페 델 솔 : 커피와 디저트로 유명한 곳으로 화이트 비치를 마주하고 있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.